기도나눔방

> 상동나눔터 > 기도나눔방
살아계신 하나님께 간절한 마음으로 드리는 눈물의 기도
작성자 손경순 작성일 19-08-05 23:21
기도종류 교회 조회 1,642

살아계신 하나님,

우리 상동교회에 주님의 나라가 임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비어있는 담임목사 자리를 걱정하시는 이동학 원로 목사님에게 따뜻한 위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우리 상동교회에 합당한, 죄에 물들지 않은 정결하고 신실하고 선한 목사님을 보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몇몇 사람이 몰래 소문없이 업어온 믿음 없고 근본 모르는 목자를 걸러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몇몇 사람이 숨어서 새로이 양심을 속이고, 교인을 속이고, 다시 주님을 욕되게 하는 음모를 막아주시옵소서.

우리를 향한 살아계신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을 믿으며, 우리 상동교회를 위해 기도제목을 정하고 기도합니다.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가르치신 용서와 신실한 믿음과 사랑 실천의 본을 행동으로 보일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우리의 기도 제목

1. 하나님의 나라가 온전하게 우리 상동에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2. 상동 재단과 과거 자회사 관련자의 죄로 물든 참담하고 부끄러운 모습으로 인하여, 충격받고, 연약함으로 인하여 

   죄짓고 외면하고 고통스러워하는 병든 영혼을 긍휼히 여기사 그들의 영혼을 굳게 붙들어 주시고, 

   깨끗하게 치유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3. 형제들의 핍박으로 받은 상처로 신음하는 상동의 모든 교역자들과, 마녀사냥 당하듯 비난받고, 죄를 뒤집어 

   쓰고 난도질당하여 고통받고 치욕으로 상처받은 연약한 종의 눈물을 닦아주시고 악한 영들 앞에서 상주시고 

   위로하여 주시고 저들의 핍박을 이겨내어 주님의 몸된 성전을 지킬 수 있는 용기와 지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4. 주님의 가르침 대로, 하나님의  제단에 나오기 전에 이웃에게, 형제에게 저지른 잘못을 고백하고,

   죄에 합당한 응분의 댓가를 치르고, 검은 재로 죄된 몸을 정결히 씻은 후에

   모두 회개하고 용서받고 빚갚고 순수하고 깨끗한 모습으로 하나님 제단 앞에 다시 나오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5. 욕심과 죄악으로 물들어 회개조차 없는 우리 상동이 되지 않게 교인들의 영혼을 지켜주시고 믿음과 용기를 주셔서

   하나님의 무서운 진노가 우리 상동교회에 임하지 않도록 우리에게 굳건한 믿음과 용기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6.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만한 온전한 믿음의 교회와 교인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7. 하나님이 보시기에 정결한 의인 열두 명을 선별하여 주셔서 상동을 새롭게 거듭나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8. 죄와 잘못을 고백하고 회개하고 용서를 구할 수 있는 용기를 주시고, 다시는 같은 죄에 빠지지 않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9. 우리 상동교회에 합당한 좋은 조직과 규약을 올바르게 만들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0. 부디 우리 상동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다시 열어주셔서 교인들이 알권리를 되찾게 하여 주기를 기도합니다.

11. 우리 상동의 죄악의 실상을 감추지 마시고 낱낱이 보여주어 직면하게 하사 목자와 교인들에게

     진실과 거짓, 정의와 비겁함의 본을 보이시고 경각심을 갖게 하사 죄를 외면하거나 타협하지 않는 참된 믿음과 용기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2. 우리의 눈을 밝히사, 간교한 눈속임에 현혹되지 않게 사탄으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시고 

    다시는 같은 죄를 반복하여 짓지 않게 우리 영혼을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13. 우리가 바라는 대로 하지 마시고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답게 이루어 주시기를 예수님 이름으로 눈물로 기도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