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나눔방

> 상동나눔터 > 기도나눔방
“장로 천거를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담임목사 작성일 15-11-21 16:41
기도종류 교회 조회 4,176

장로 천거를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상동교회는 2015년도 당회에서 장로 후보자를 선출하여 기독교대한감리회 중구용산지방회에 천거합니다.

 

오늘 기획위원회는 장로 선출을 위한 일정을 만장일치로 결정하였습니다. 125일 토요일 오후 5시에 당회에 천거할 자를 기획위원회에서 선출하고, 2015126일 주일 낮 1210분에 지방회에 천거할 자를 당회 (세례입교인 전체 회의 , 장로회의 공동의회에 해당함)에서 선출하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기획위원회는 이런 일련의 장로 천거 과정을 신앙적으로 진행하기로 하고 함께 기도하기로 했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좋은 장로님들이 세워지시도록 기획위원들과 당회원들을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16:33> “제비는 사람이 뽑으나 모든 일을 작정하기는 여호와께 있느니라.” 하나님이 작정하신 장로님들을 분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11:6>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하나님이 살아계신 것과 하나님이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주시는 분이심을 믿는 믿음으로 사시는 좋은 장로님들을 천거하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11:29~30>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장로의 사역을 섬기시는 멍에가 쉽고 짐이 가볍도록 온유하고 겸손하신 장로님들이 세워지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아모스 5:24> “오직 정의를 물 같이, 공의를 마르지 않는 강 같이 흐르게 할지어다.” 하나님의 정의와 공의를 실현하실 수 있도록 신앙적으로 반듯하신 장로님들이 세워지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3:14> “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하라 이는 온전하게 매는 띠니라이 모든 것 위에 사랑을 더할 수 있는 장로님들이 세워지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16:24> “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책임감있게 십자가를 지시고 우리 상동교회를 지켜 가실 장로님들을 세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7. <10:25>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예배와 기도회, 그리고 선교회와 속회에 잘 참석하시는 장로님들이 선출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8. <3:10>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고 그것으로 나를 시험하여 내가 하늘 문을 열고 너희에게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보라예수님의 복음전도를 위하여 온전한 십일조와 봉헌물을 바칠 수 있는 헌신적인 장로님들이 세워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9. <벧전5:1~3> “너희 중 장로들에게 권하노니 나는 함께 장로 된 자요 그리스도의 고난의 증인이요 나타날 영광에 참여할 자니라 너희 중에 있는 하나님의 양 무리를 치되 억지로 하지 말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자원함으로 하며 더러운 이득을 위하여 하지 말고 기꺼이 하며 맡은 자들에게 주장하는 자세를 하지 말고 양 무리의 본이 되라양 무리의 본이 되실 수 있는 장로님들이 세워지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0. <1:5~6> “내가 너를 그레데에 남겨 둔 이유는 남은 일을 정리하고 내가 명한 대로 각 성에 장로들을 세우게 하려 함이니 책망할 것이 없고 한 아내의 남편이며 방탕하다는 비난을 받거나 불순종하는 일이 없는 믿는 자녀를 둔 자라야 할지라책망할 것이 없는 장로님들이 세워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상동교회는 교회만 섬기는 것이 아니라 유관기관을 함께 섬기기 때문에 장로님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장로님들이 세워지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섬기신 5~60대 경륜 있는 장로님들도 세워지시면 좋겠고 여성 장로님들도 세워지시면 좋겠습니다. 그러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미래의 비전과 상동의 부활을 위하여 40대 와 50대 초반의 젊은 장로님들도 세워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기획위원회와 당회가 하나님이 작정하신 좋은 장로님들을 세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