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게시판

> 상동소식 > 선교게시판
스리랑카 선교소식(2018년 1월 ) 박종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8-01-08 12:50 조회 391
첨부파일   20180101_184449.mp4 (16.3M) [0] DATE : 2018-01-08 12:50:11

주님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새해 스리랑카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1. 목회

작년 12월 선교보고드린 저의 이곳 틸러리 목회에 대해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저는 스리랑카 교회 규정에 따라 이곳 틸러리 교회를 떠날 예정이었으나, 

계획이 변경되어 이곳 틸러리 교회를 새로 오는  전도사와 함께 계속 섬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성만천 인도와 설교 전도등을 게속하 예정입니다.

 

2. 지난 일월 일일 새해예배후  애찬을 나누었으며, 특히 복음 성가 밴드를 초청해서,

교회 앞 힌두교 사원 앞에서  힌두교인들과 같이 주님의 말씀도 증거하고,찬양에 맞추어 율동도 같이 하며, 특히 힌두사원앞에서 

힌두 어린이들은 찬양에 맞추어 무용도 하며, 즐거운시간을 가지었읍니다.(전부 교회 유치원 출신들입니다) 

이제 이 동네 힌두교들과은 아주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그들도 교회 행사에 도움을 줄 정도로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읍니다.

사실 이교회에 부임후 이곳 힌두교들로 부터 수많은 어려운 일들을 겪었읍니다,

 예들들어 힌두교 행사때 마다(거의 매주) 교회앞에서 밤새도록 나팔을 불며, 

주문을 틀며 방해해, 밤잠을 설친때가  이루 말할 수 없었지만,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려고, 이제 까지여러가지 좋은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들과 가까운 관계가 형성된 큰 이유는 바로 교회 유치원을 운영하게 되었기 떄문이었습니다. 

지금도 서로오려고 해서 인원을 제한 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횡에 이제까지 유치원 장소가 없어 예배당 안에서와 사택 바로 밑에 조그만 hall에서 해왔지만, 

더이상 사용할 수 없어서(제가 바로 밑에 있는 hall을 거주하는 방으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지역에는 홍차 단지 회사 소유라 집을 얻을 수 없기 떄문입니다.)

교회 바로 뒷켠에 조그만 유치원 건물을 짓고,  방과 후 수업들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읍니다.

30 feetx20feet정도로 지을 계획인데 소요경비는 약 500만원이 들 예정입니다.

지금 까지 배타적이었던 힌두교인들 이제 교회와 가까운 관계가 되었습니다.

저들이 계속해서 교회안에 들어오고, 또 주님의 섭리안에서, 주님의 자녀가 되길 늘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이 계획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또 후원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틸러리교회에서

박종건선교사드림,

2018년 1월

 

 

 

이미지 미리보기 (7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